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의또다른 파라다이스 푸꾸옥으로 여행! 나는여러분의가이드

by 뽀퐁 2023. 9. 14.
반응형

제목: 파라다이스 제막: 푸꾸옥 섬으로 여행 내가 바로 여러분의 가이드

푸꾸옥 그랜드월드

여러분!!
푸꾸옥의 열대 피난처인 푸꾸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푸꾸옥의 푸른 물과 무성한 녹색 풍경이 만나 시간이 느려지는 것 같습니다. 태국만에 위치한 이 베트남 보석은 태양과 모래, 그리고 잊을 수 없는 모험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완벽한 여행지입니다. 이 포괄적인 가이드에서는 푸꾸옥의 가상 여행을 안내하며, 여행을 절대적인 즐거움으로 만들기 위해 꿀팁과 가봐야 할 장소를 공유하겠습니다!

 

 

1. 태양에 키스한 해변,그리고 환상적인 핑크빛선셋

 

푸꾸옥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들 중 일부를 자랑합니다. 가루가 나는 하얀 모래와 잔잔한 청록색 물이 있는 롱비치는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의 낙원입니다. 그것은 휴식과 해변 활동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면서 20킬로미터에 걸쳐 뻗어 있습니다. 인파를 피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바이 사오 해변은 숨겨진 보석입니다. 수정처럼 맑은 물과 흔들리는 야자수가 있는 이곳은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낙원의 한 조각입니다. 바다에 금빛 빛을 드리우며 수평선 아래로 해가 지는 딘커우 야시장에서 숨 막히는 일몰을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푸꾸옥에는 선셋을 볼수있는곳이 정말 많습니다. 인터컨피넨탈 루프탑 잉크, 선셋사 나토, 세일링클럽 등등 노을이 질때면 핑크빛하늘을 볼 수 있는 곳들입니다.  푸꾸옥은 북부, 남부로 나뉘는데 저의 첫 번째 여행지는 북부였습니다.

제가 머무른 리조트는 퓨전리조트였고 정말 여기가 천국이구나 싶었습니다. 환상적이다 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리조트였고 다시 그 리조트를 찾아가고 싶었는데 2년 동안 리모델링 한다는 안타까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퓨전리조트는 공항, 빈원더스, 그랜드월드, 빈펄사파리 모두다 가까운 곳이었고 , 동남아시아의 꽃이라 불릴 수 있는 야시장도 가까운 위치로 택시비는 한국돈으로 7500원 정도 합니다. 물론 다른 호텔이나 리조트도 좋지만 제가 가본 퓨전리조트는 감히 어떤 리조트여도 뒤처지지 않는 완벽한 리조트였습니다. 모든 방이 풀빌라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한 곳입니다. 여러분도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2. 푸꾸옥 섬 모험 


푸꾸옥은 단순히 해변에서 빈둥거리는 것이 아닙니다.

그 섬은 모험의 기회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다양한 동식물의 서식지인 무성한 푸꾸옥 국립공원을 탐험하고 외딴 폭포로 이어지는 하이킹 코스를 시작하세요. 또한 동물들을 직접 만날수있는 빈펄사파리는 정말 최고의 사파리입니다. 제가 가본 빈펄사파리는 엄청 넓어서 걸어 다닐 수 있긴 하지만, 힘들고 대신 구매할 수 있는 버스 이동수단이 있습니다. 버스도 종류별로 있는데 가격이 상이하니 꼭 가격을 확인하시고 직접 걸으며 동물들을 느끼고 싶다면 굳이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맹수들을 볼 수 있는 사파리 버스도 매시간별로 있습니다. 같은 종의 동물이어도 한국과는 전혀 다르게 생긴 동물들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가면 더욱더 만족할 수 있고 , 또한 코끼리나 작은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 체험도 있으니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푸꾸옥은 호핑투어도 이용가능하며 바다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이 무궁무진합니다. 다이빙 애호가들은 그 섬을 둘러싸고 있는 활기찬 수중 세계를 즐길 것입니다. 다채로운 산호초와 풍부한 해양 생물 생태계를 발견하기 위해 스노클링 또는 스쿠버 다이빙 투어에 참여하세요. 독특한 경험을 위해서, 여러분이 자연 서식지에서 이국적인 동물들과 가까이 개인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빈펄 사파리와 보호 공원 남부 여행지 혼똔섬을 꼭 방문하세요.

 

 

3. 미식의 즐거움

푸꾸옥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군침이 도는 요리에 탐닉하는 것입니다. 섬으로서 해산물이 쇼의 스타입니다. 베트남 요리의 필수 재료인 유명한 푸꾸옥 생선 소스를 먹어보는 것도 놓치지 마세요.

푸꾸옥을 해산물이 정말 많은데 한국에서는 가재요리를 먹으려면 가격대가 너무 비싸기도 해서 자주 먹지 못할 수도 있는데 푸꾸옥이라면 정말 배 터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한국돈으로 작게는 3만 원대 크게는 6만 원대로 정말 후회하지 않는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먹을거리를 추천해 드린다면 전 무조건 가재요리, 꽃게요리를 첫 번째로 추천드립니다. 쯔엉동야시장 또는 소나시 야시장을 이용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에이용 가능하고 그랜드월드에서도 판매하니 여행일정에 따라 이동하면서 맛볼 수 있습니다. 

랍스터

 

 단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새우, 허브 및 특별한 땅콩 소스로 채워진 바삭한 팬케이크인 "banh khoai"를 먹어보세요. 그 섬의 와이너리 중 하나에서 신선한 코코넛 워터 또는 현지에서 생산된 와인 한 잔으로 씻어내세요.

제가아는 맛집 중에 주유소식당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주유소 내에 작은 자리를 임대받아 베트남 길거리음식처럼 판매하는 곳이고, 장담하건대 그 어느 식당에서도 뒤처지지 않는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쯔엉동에서 그다지 멀지 않은 곳에 있기 때문에

여행지를 둘러본후 숙소로 이동할 때 그곳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오후 늦은 시간에 오픈을 하는 곳이니 오후 6시 이후로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의 메뉴는 정해져있고 가격은 50000동으로 전부 다 같은가 격입니다. 해산물이 아닌 국수요리와 볶음밥이 있으니 이곳을 방문하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더보기

106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Khu Phố 7,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주유소 식당의 주소입니다. 주소복사후 구글지도검색이나 그랩으로 검색 후 이동하시면 됩니다.

 

 

결론

여러분!

푸꾸옥 섬은 휴식과 모험의 완벽한 조화를 제공하는 낙원의 한 조각입니다. 여러분이 자연 그대로의 해변에서 햇볕을 쬐거나, 섬의 자연미를 탐험하거나, 요리적인 즐거움을 맛보는 것이든, 여러분은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푸꾸옥을 다음 여행지로 만들고, 이 열대 지방의 안식처가 여러분의 마음을 훔치도록 하세요. 수영복, 등산화, 그리고 일생의 모험에 대한 푸짐한 식욕을 챙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반응형